노트 FE 후기 (갤럭시 노트 7) 


기존에 사용하던 갤s7이 갑작스레 고장나서 노트 fe로 바꿧습니다! 

그럼 사진부터~~~



iPhone 6 Plus 크기비교. (현재 가지고 있는 폰중에 유사한 크기의 폰이라 올립니다.) 

> 크기차이는 별로없으나 노트가 살짝작고, 베젤이 얇아요! 

두개를 포개놓고 봤을때. 노트가 아무래도 살짝 얇네요.

뒷모습 카메라가 살짝 튀어나온 모습이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이쁩니다!

갤8 디자인이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사서그런지 노트도 정말 이뻐요!! 

참고로 제가산 색상은 실버 티타늄입니다^^

홍채인식! 손사용할수 없는 환경에선 좋더라구요 ㅎㅎ 인식도 나름 빨리되고 야간에도 되고! 

덧) 홍채인식 + 지문인식 둘 모두 활성화 시켜서 잠금해제를 할수 있습니다^^

갤7에는 없던 엣지스크린? 우측 부분을 저렇게 쓸면 엣지전용 스크린 화면이 나타납니다.

엣지스크린 나타난 부분. 여러개 설정도되고 자주거는 전화번호 엣지스크린에 등록해서 

간편하게걸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s펜.  

생각보다 잘써져서 놀랬네요 ㅎㅎ 실제 쓰는글씨랑 거의 동일하다는...


주요스펙들은 얼추 아실테고, 제가 느꼈던 장점들을 이야기해보면

1.기본 64기가 저장공간지원 및 micro sd카드 지원.

2. 전면 홈키 존재 (아무래도 사용환경이 같은게 편할것같아 전면홈키를 선호합니다^^)

3. 이게 가장 컸는데, 아무래도 출고가가 낮았던 점이 결정적이었네요^^;  

흔히 말하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4. 이쁜디자인, 깔끔한 마감 (개인에 따라 다르나 제눈엔 이쁩니다 ㅎㅎ) 


아직 2일차라 단점 보단 장점이 많이 보이네요! 

이북을 많이보는 편인데 화면이 커지면서 더 많은 글을 한눈에 볼수 있어서

좋기도 했구요^^ 


배터리가 안좋다라는 글들을 봤는데 저는 게임을 별로 안해서 그런지

느끼질 못했네요. 


총평 

가격대비 성능 괜찮은폰을 찾으신다면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