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 서해안고속도로 자전거 대행진


3월 17일에 행사 했었는데...

평생 딱 한번이라는 말에 혹해서 친구랑 같이 다녀왔습니다^^

3월 28일에 도로 개통이 되서 자전거로 못가는 길이 됐네요.



작년엔 픽시를 탔다가 .. 

요번시즌에 로드(마돈 4.5)로 넘어왔네요^^ 

바꾸면 더 빨라질 줄 알았는데.. 

역시 평속 불변의법칙은..

배번은 3052!!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한컷

살면서 자전거 타고 여길 올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ㅎㅎ



사람들이 너무 많아 일부러 떨어져 나왔네요~ 

사진상엔 별로 안보이는데

눈짐작으로 1~200미터에 사람들이 우르르 모여있어요



이젠 믿으시겠죠 ㅎ



30키로 완주후 기념메달 및 도시락 지급 받았네요 .

맛은 그닥 없었....



메달 뒷면 확대 ~


자전거 행사 처음 참석 했는데

나름 재밌었네요 ㅎ


5단계(?) 자전거 기네스 기록 보유자인 어전귀씨도 보고 

외발자전거로 70키씩 타시는 분들도 있던데..

정말 대단하시더라구요~ 


그럼 오늘 여기까지.


아! 혹, 이 행사 참가하신분들계시면

http://marathonmail.co.kr/ 

이 사이트에서 사진 찾아 갈 수 있네요^^


그럼 즐건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