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방법 (Aliexpress) 


저번에 가입방법은 설명해드렸고, 이번엔 이베이츠 경유를 통한 구입방법으로 들어갑니다.


해외사이트의 쿠폰보다 적립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그중하나가 이베이츠이고, 해당 사이트를 통해 알리에서 구매하시면 구매금액의 5%를 돌려받을수 있습니다. 

ex) 100$ 구매시 5$돌려받음. 



그럼 시작합니다. 


1. 먼저 이베이츠 가입 & 로그인을 합니다. 

 > http://runlife.tistory.com/27



2. 이베이츠에 알리익스프레스 검색


5.0% 캐쉬백 보이시죠? 

사이트마다 돌려받는 금액이 다릅니다. 

옥션은 0.5% 네요.


3. 알리익스프레스를 선택한 후 쇼핑하기 클릭


이런화면이 나오고 다음으로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4. 드디어 알리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네요!! 

5. 이제 구매하실 물건을 선택하세요.



저는 이어폰을 구매해보겠습니다.


6. 상세화면으로 넘어가 구매하기를 선택합니다. 


7. 주소 입력은 아래 처럼.

영문주소를 모른다면, 네이버활용 해서 찾으세요^^




8. 마지막 카드 결제 화면입니다.

가지고 계신 카드의 정보를 아래 순서에 맞게 넣어주시고, pay now를 선택하세요.



이베이츠는 알리뿐 아니라 아마존, ebay, 국내 11번가, 옥션등 국내외 가릴꺼 없이 큼직한 사이트들에 사용할수있습니다.

특히 직구의 경우 따로 쿠폰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이베이츠를 잘 활용하시면

좀 더 알뜰한 쇼핑을 즐길수있습니다.


이렇게요 ^^


위의 55.68달러 이어폰구매하고, 2.78$돌려받았네요. 

한화로 31,00원쯤 되는거같네요.  생각보다 더 쏠쏠하니 직구하실땐 이베이츠되는지 꼭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그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