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카 후기(제로카셰어링, 제로카란)

전에 포스팅에 쏘카 불만족글을 올렸었는데
덜컥 제로카 신청이 되서 잘 사용하고 있네요.;

현재 한달정도 사용중이고, 나름 잘쓰고 있네요.
먼저 궁금해 하실 쉐어링 할인 내역!




현재 쉐어링기간은 22일 인데, 실제로 날짜를 보시면 18일까지 이미 포함된거라

쉐어링금액이 더 높아 질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쉐어링 금액도 10만원대고, 처음치고는 좋네요!!

이용하는 사람들은 갈수록 늘어날테니 점점 더 좋아질거라 보여집니다. 


제로카가 되고 나서 좋았던 점은 유지비(보험, 수리)였네요.

저외에 가족들도 보험에 가입되고, 지인들도 2명까지 추가할 수 있고^^ 

그리고 일반 렌트카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제로카의 메리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신 차관리인이 된듯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다른사람들과 같이 이용하기 때문에 차에탈때마다 주변에 긁힌곳은 없나 살펴보고, 

누가 차를 더렵혔으면 세차도(세차는 월8회 무료제공 카드가 주어집니다. ) 하고;;


그래도 저는 제로카가 되고 나서 삶의 질이 보다 향상 됐다고 느껴집니다^^ 

어차피 회사와는 걸어서 10분거리고 주말에만 가끔 이용하는 편이라 

차를 사기는 애매했었는데 제로카로 인해 딱 해결이 됐거든요! 



자꾸 길어질거같아 요약하겠습니다 ㅎㅎ 

1. 저렴한 유지비 (고장, 세차, 보험)

2. 평일에만 이용하거나, 주말에만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3. 다만 차관리인이 된듯한기분 


이번에 제로카 시즌4를 하던데 추천인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caelum614@naver.com



아! 혹시 몰라 제로카의 개념에 대해 모르는 분들을 위해 부연설명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스킵.

간단하게 말해 신차를 일반사용자에게 렌트해주는 개념인데,

안쓰는 시간에는 다른사람에게 빌려주어 대여금액의 일정 %(현재기준 40%)를 돌려받는 시스템입니다. 

ex) 다른사람들이 20만원이용시 > 40%인 8만원이 월대여료 해서 차감됩니다.

월대여료를 넘어설경우 다음달로 이월되니 걱정하지마세요^^


그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