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 KB-460 기계식 키보드 후기.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기계식 키보드 

블프를 맞아 2개를 충동적으로 질렀네요!!


스펙 : 

체리MX 적축을 적용

체리 MX 축 사용

백라이트 기능 제공 (밝기조절, 숨쉬기 모드??)

프로필 5개까지 저장 가능 (내부에 메모리가 있어 다른곳에서 사용해도 설정 그대로 유지)

무한입력

게이밍 모드지원(윈도우키 안눌리도록)

기본 매크로 지원

손목받침대 기본 제공 

USB 2포트 지원


기본적은 스펙은 위와 같고, 

기계식 키보드 처음 입문한거라 정확한 리뷰는 힘드네요~~


일단 기존에 비해 오타율이 급격하게 줄었고, 

키보드가 통통 올라온다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그 느낌이 재밋네요.


현재 IT 업종에 있어 다른 분들 키보드들이 어마무시한데

다른사람 키보드도(리얼 포스 무 접점, 커세어, G710타건 해보고 비교해본 결과 뒤쳐진다는 느낌이 들지가 않네요!!


디자인도 정말 이쁘고 

USB 포트가 정말 유용하네요 ! 

무선 마우스를 쓰고 있어 노트북의 USB 포트가 부족했는데 가뭄에 단비 같네요!


총평 후회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