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AOC 2777 구매후기

 

 

 

드디어 도착!!

 

 

모니터를 한 4년만에 사는것같은데...

포장참 꼼꼼해졌네요!!

저 스트로폼들 사이에 모니터가 뙇~

진짜 안전하게 포장 되어있어요^^

 

 

 

뒷테!! 좀더 이쁘지만.  사진다시 찍기엔 몸이 너무 지쳐서 그냥 올려요.

홈페이지에 나온 이미지랑 똑같습니당!!

 

 

 

 

접사로해서 커보이는데 보통 성인 손가락(검지) 보다 살짝 큽니다.

 

 

드디어 대망의 정면샷!

 

15인치인 제노트북이 묻히네요;;;

평소에는 몰랐는데 바꾸고 나니 오징어 됐네요..;;;

 

모니터전문 리뷰어가 아니라, 그냥 받았을때의 느낌위주로 썻습니다!

 

27인치모니터는 처음이라 그런지 너무 커보이네요!!

그리고 디자인은 소문대로 어마무시하고, 단점은 왼쪽하단 빛샘현상도 보이네요 ㅠㅠ

이부분은 약간 신경쓰일정도네요  영화 잠깐 보는데 그부분만 색생이 약간 뿌였다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 있네요.

 

빛샘에 민감하신 부분은 구매를 좀 더 생각해보시길..

노트북도 ips패널인데 빛샘 차이가 많이 나네요.

 

한줄평.

빛샘 및 약간 비싼가격 말곤 대체로 만족 (참고로 저는 막눈, 디자인 우선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