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카메라 사진 (아이폰7 vs 갤럭시7사진 비교)

밤도 늦어서 나가긴 귀찮아

집에서 대충 찍어본 비교 사진입니다. 


일단 카메라 전면 스펙은

갤럭시7 : 1200만화서 / 싱글카메라 / 듀얼 픽셀이미지센서 af기능

아이폰7 : 1200만화소 / 듀얼카메라 시스템 (28mm광각, 56mm 망원)


참고만 하시길.

추후 사용하면서 업데이트 예정


그럼 사진부터 ( 위가 아이폰7 아래가 갤럭시7 )



아이폰7입니다. 

블로그에도 소개한 3d 메탈이 모델이네요 ㅎㅎㅎㅎ

요새 푹빠져서 이것저것 조립중입니다 ~



갤럭시 7에서의 모습. 

사진 손의 위치가 잘못되서 그런지, 좀더 크게 나왔네요 ;

대충 색감과 느낌만 참고하세요^^



비교를 위해 한장더! (아이폰)



이번엔 얼추 위치가 비슷하네요 (갤럭시7)



방에 불끄고, 플래쉬 없이 촬영했네요. (아이폰)



갤럭시 7 에서 좀 더 잘보이네요. 



비교를 위해 한장더!



갤7에 밝게 나와 여러장을 찍어봐도, 아이폰과같이 나오지는 않네요.



아웃 포커스 비교를 위해서 ! (아이폰)



두사진의 초점이 서로 다르게 잡혔나보네요. 아이폰은 가슴, 갤7은 머리로;;

그래도 두사진의 차이가 보이시죠?



이번엔 제대로 머리에 포커스 잡혔네요 .



수전증이 있나;; 같은위치에서 찍는다고 찍는데 갤럭시 사진이 좀더 크게 나왔네요.



준비한 사진은 여기까지네요~~

모두다 오토 촬영 모드였고 

동일한구도, 동일한 위치 에서 찍진 못했지만 

분위기가 어떻게 다른지 보여드리기 위해 참조용으로 찍어봤네요^^ 


내일은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실외 사진도 찍어보겠습니다~~

그럼 도움이 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