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키보드 (mk01 ) 후기​

기존 kb-460키보드에 음료수가 들어가 사망하는 바람에 산 샤오미 기계식 키보드 후기입니다~~

그럼 사진부터!


*지금 오신분들은 맨 아래부터 보세요!!

전 텐키를 잘사용안해서 이번에 처음으로 텐키리스 키보드를 쓰는데 상당히 콤팩트하네요! 

출장갈때 들고 다니기도 용이하고 좋네요. 

15인치 노트북 가방에 여유가 생겼네요 ㅎㅎ 

디자인도 샤오미답게 심플, 깔끔

전면부는 합격점!


아랫부분은 뭐  볼일이 없지만 한번 뒤집어 봤네요. 뒷면도 깔끔하고 높이조절해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요. 측면을 한번보세요!​

알류미늄 합금바디답게 단단해보이죠 ? 

마감도 정말 깔끔하기 되어있습니다. 전에 산 kb460보다 마감이 좋네요~~​

키캡 디테일 샷. 아무래도 흰색이라 먼지가 눈에 띄네요. 

그럼 사진은 여기서 끝. 


사진에서 보시듯이 디자인은 정말 깔끔, 심플 그자체네요.

마감도 훌륭하구요.

사진엔 자세히 안나와 있지만 키보드선도 분리가 가능해서 단선되도 걱정이 없네요.

적축답게 조용하고 사무실에 쓰기도 좋습니다.


키보드에 대해 민감한 편이 아니라 기존에 쓰던 키보들과 비교 했을땐, 

국내엔 정식수입이 안된 func사의 kb-460키보드(적축) 이 타건 시 훨씬 좋았네요.

이건 사람마다 다른부분이라, 사람따라 어느분은 샤오미가 낮다는 분들도 더러 계시네요~


총평

- 사용용도에 딱맞는키보드(업무용, 출장용이, 디자인 이쁨 ) 

- 주력이 게이밍이라면 다른 키보드도 한번 찾아보시길 .

- 기계식 처음 입문이시라면 강추!


6개월 사용 중 ㄹ자키 입력이 안되는 증상 발생

* 도저히 사용히 불가능해 다른 키보드 샀네요.................ㅠㅠㅠㅠ

* 사실을 적시해도 욕을 쓰면 고소당한다고 해서 욕은 못쓰겠네요.

번거로움을 감수하고 6개월 이후에 왜 다시 후기를 남겼는지는 다들 아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