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정식 버전 패치 후기


오늘 1시에 업데이트가 끝나서 많이 해보진 못했고, 
사막맵과 기존맵을 1번씩 연속 플레이 해봤습니다. 

사막맵이 궁금하실텐데 사진부터~~

사막맵. 시작화면도 바뀌었어요!

비행기타고 아래내려다 보는데 맵진짜 잘만들었습니다!! 

감탄하면서 맵 구경했네요.

사막맵 답게 수풀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구릉같은게 많고, 3번째 자기장일땐 적들위치가 바로바로 눈에 뜁니다. 

앞에 보이는 적 잡고 차 뺏았는데 자기장에 죽었네요.. 


1시간정도 플레이해본 소감은 저의 경우 총이 기존보다 잘맞는 느낌이 들었고, 
(AKM의 경우 반동이 줄어든것 같아요.)
렉인지 모르겠으나 이동을 했는데 계속 원래 있던곳으로 순간이동하는 버그가 있었네요. (초반에만 발생)

파쿠르 패치도 정말 굳굳. 
슈점할 필요없이 스페이스바 한번누르면 알아서 창문 넘어가니 정말 편하네요.
움직임도 부드럽고 다만, 높은 담벽 같은 경우 넘는데 시간이 꽤 걸리니 주의하세요 .

참고로 현재 라이젠1600 (3700오버) + GTX 1060 (3gb) + 16gb(삼성 3200 ) 으로 
(최저옵기준) 90프레임에서 왔다갔다 거리네요.  
많이나올때 140프레임도 나오긴 하는데 평균 90~100프레임 될것같네요. 
그래픽도 패치이전보다 좀 더 부드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 초반렉이 있어서 아이템 먹을때 연속으로 클릭하면 안 먹어집니다. 먹고 나서 다른 아이템 클릭하세요.
> 찾아보니 저말고 다른분들도 이런 현상이 있는것같네요. 초반에만 이렇게 순간이동렉이 있는거라 하다보면 괜찮아 집니다. 
- 사막맵에서 탑텐에 갈려면 최대한 엄폐물에 있거나 늦게 이동해야합니다. (왠만한 움직임이 다보여요!!)
아니면 차량을 구해서 움직이세요.
- AKM 반동때문에 안쓰신분들 이번에 한번 써보세요!! 예전보다 반동제어가 훨씬 수월해 졌네요. 
- 파쿠르키는 따로 있는게 아니라 그냥 스페이스바 하면 됩니다. 
- 지포스 그래픽카드의 경우 업데이트 한번 하세요. 배그 최적화 버전이 나왔는데 커뮤니티  사이에선 나름 효과 있다고 합니다. 
- 죽은 후 death view ? 같은게 생겨서 누가 어디서 어떻게 쏴서 죽였는지 볼 수 있네요! 
핵이 의심된다면 확인하고 신고하세요. 

총평
사막맵 정말 잘 만들었고, 최적화도 잘됐네요.
총쏠때도 이전보다 좀 더 잘 맞고, 화면이 훨씬 부드러워졌습니다!


오늘 2판 플레이 이력! 

아마 이보다 더높게 나올일은 없겠죠 ㅋㅋㅋㅋ

간디메타로 했는데 운이 좋아서 탑텐에 전부 들었네요! (2등, 8등)


아직 표본이 적긴하나 기존에 보통 1~2킬 정도 했는데 패치후엔 

반동제어가 수월해져 쉽게 잡았네요!! (기존에 오버워치 했음)

이번 패치하고 나서 저같은 분들 여럿있을꺼라 생각합니다 ㅎㅎ 


다들 배그 패치 얼른 하시고 재밋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