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보고 왔어요~



 4월 4일 방한 했을 때 영등포 타임스퀘어 갔다 왔네요^^

마침 그날 자전거타고 출근을 해서

운좋게 갈 수 있었네요.



옆모습 1


옆모습 2



옆모습3




.....

....


네.. 정면 사진은 없네요..ㅠㅠ


DSLR을 두고 가서 폰카로 열심히 찍었는데..


집에 와서 보니 옆면 빼곤 나머진 흐릿하거나, 누가 가렸거나 그런사진 밖에 없네요..;;


뭐 안타깝지만.. 그래도 톱스타 옆면 사진은 여기 밖에 없을꺼에요ㅎㅎㅎ



사진엔 없어도 동영상엔 잠깐 보이실꺼에요^^

1분 10초 이후 부터 등장합니다 ~



기다리는 동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