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서울 세계 불꽃축제


사진 정리 중 마침 보여서 올려봐요^^

이날 제가 서울 자전거 하트코스가려다가 중간에 펑크가나서..

행사시작 후 겨우겨우 자리를 잡았네요.


역시.. 늦어서 그런지 좋은 자리는 못잡았어요..-_-;;

이날 사람 정말 많았다는..

지금보이는 사람은 전체의 1/500 이나 될까요?

한강 자전거길 전부 사람들로 꽉차있었다는..

카메라산지 얼마안됐는데..

움직이는 피사체 포착하기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지금도 힘들지만 ㅎㅎㅎ 

잘 찍는 분들 노하우좀 부탁드려요^^

포착은 잘 된것 같은데 뭔가 아쉬운..

요것도..ㅋㅋ

네.. 맞아요..제대로 나온 사진은 없네요..ㅠㅠ

불꽃축제 가던길에 성수대교에서 한컷.

역시... 안움직는 사물이 최고!

올해 불꽃놀이는 어떻게 찍힐지..ㅎㅎ

사진이 안되면 동영상으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