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찍은 그나마 잘나왔던 한강 야경 사진들

 

작년에 지름신이 강림해서..

자전거도 사고 카메라도 사면서 열심히 돌아다녔네요^^

  

여의도에서 반포대교 가던중에 찍었던 사진이네요 ㅎ

밑에 보이는 돌주변 잘 찾아보시면 제 카메라뚜껑 찾으실 수도...

여기서 렌즈 뚜껑잃어버렸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더라구요.

 

 

반포대교 무지개분수!!

이거 볼려고 광명->반포대교 까지 자전거타고 5~7번 간것 같네요.-_-;;

타이밍이 맨날 안맞아서..

어느 땐 구름이 너무 끼고 .ㅎㅎ

 

이때 다른 블로거님들의 노하우를 보고 갔어야 했는데 그냥 찍어서 뭔가 부족해보이네요 ㅎ

한강대교(?) 에서 찍었던 사진 ^^
원랜 다리위에서 찍을랬는데.. 다리위가 너무 힘들려서 중도 포기 하고 다른 위치에서 찍었네요.

생각보다 이쁘게 잘나온듯...

그냥 어느날 문득.

남산야경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무작정 자전거 타고 올라갔네요 ㅎ

올라가다가 허벅지 터질뻔한...;

 

다른위치에서 한컷!

빨간색 자전거 보이시나요?

작년에 저와 함께한 크리에이트 픽시 자전거입니다. ㅎ

여의도 국회의사당을 배경을 찰칵!

 

자전거 있기 전 회사<->집 이었는데..

자전거 사고 나서 많이도 돌아다닌것 같네요^^

윗 사진들은 전부 손각대로 찍어서 삼각대 없는 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전 캐논 500d, 번들렌즈

f10~20, iso100, 10~20sec 주고  찍었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