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페시아 23일차 후기[프로페시아 카피약;]


기록을 위해 남겨봅니다 ㅎㅎ 

23일차긴 한데 드문드문 약을 안먹어서 4알이 누락됐네요. 


우선 아직까진 기간도 짧아서 그런지 변화는 모르겠고 

그래도 약을 먹으니 플라시보 효과 인지 몰라도 안먹을때보단 그나마 덜 빠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ㅋㅋ

신뢰하진 마시구요 !


보통 1년은 먹어야 효과를 본다고하니 꾸준이 먹고 틈틈이 후기 올려놓을테니

나중에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약을 먹고 나서 딱히 부작용 같은건 경험하지 못했고, 

이전에 먹었던 탈모약과 별차이를 느낀 못했네요.

다만, 아직 약먹은 기간이 짧은 만큼 참고만 하세요!! 


그리고 혹시라도 탈모일까 해서 오시는 분들이 있다면

저번 포스트에도 썻지만 빨리 병원가서 약드세요..


약을 먹어야 그나마 덜빠집니다! ( 샴프, 비오틴, 바르는 미녹시딜 등등 전부 효과를 못봤어요.) 

그럼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아래사진은 기록용사진이니 

안구정화 하실 분들은 얼른 뒤로가기를 누르세요!

















31일 작성한 포스트와 큰차이는 없어보여요!!

어찌됐든 다들 힘내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