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렌지 청소 (feat. 구연산, 베이킹소다)


일반 주방세제로 닦아보다가 포기한지 3년쯤 됐는데...

이번에 텀블러 세척겸 사둔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이 생각나서 

다시 3년만에 다시 가스렌지청소에 도전했네요!!


그럼 사진부터 (더러움 주의... 3년만에 처음 청소.....;;;)

먼저 베이킹 소다를 뿌리고...

구연사도 슉슉

이제 물을 살짝 적셔주면됩니다.

물넣으면 거품이 보글보글생기는데, 저는 5분정도 있다가 와서 물기를 닦았네요.

렌지 후드(?) 부근 위주로 청소를 했는데 깨끗해졌죠 ??

워낙 오랬동안 청소를 안해서;;; 

기름때가 뭉쳐진곳은 안지워지더라구요.

그래서 칼로 긁었네요. 

(* 참고로 워낙드러워서 그런지; 2번 닦았어요!!)

얼추 청소 끝난 후 모습

물기가 묻어서 얼룩 덜룩 하긴 한데;;; (대충청소해서..)

확실히 베이킹소다랑 구연산 뿌려서 하니 예전보다 수월하게 청소가 됐네요!!


묶은때 많은곳은 한번 베이킹소다랑 구연산 뿌려서 해보세요!! 

* 유리병같은데 넣고 흔들면 잘못하면 폭발하니 조심하세요. 실제 지인중에 유리병저렇게 씻다가 터져서 다쳤습니다.


그럼 도움 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