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ar 쏘카 황당경험; 불쾌했던일. (쏘카불만족 경험담)

저번 추석때 있었던 일입니다. 

너무 어처구니 없는 일이 생겨서 기록해놔야지했다가 잊고 있었는데

오늘 딱 생각이나서 올려봅니다. 

제가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넣고 답변받은 내용입니다.


제가 올린 항의글.


쏘카의 답변.


상황은 보시듯이.. 

추석연휴 전날 차 입고되서 못빌린다고 연락이왔네요..  와 정말 도는줄 알았습니다.

올해 아버지가 4월에 돌아가셔서 추석에 어머니가 쓸쓸해할까봐 이모한테 차렌트할테니 같이 가 달라고 한거였고,

펜션도 예약다해뒀는데 하루전에 저러는게 말이 되는건지 참...


쏘카의 답변도 맘에 안드네요.

추석 전주에 입고가 되면 입고 됐다고 알려주는게 맞지.

아무런 대처방안도 없으면서 기간 탓만하는건 참... 


암튼 쏘카 잘 이용하다가 이번건은 너무 아니다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