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스키장 가본 후기(내맘대로 스키장비교)

올해 제로카 계약을 맺어 보드장비 옮기기가 용이해서
여기저기 가봤는데
돌아다니면서 느낀 간략한 감상입니다.
이제 갓 카빙하는중이라, 중급슬로프들을 좋아라 합니다 ㅎㅎ

용평 : 폭이 좁고 사람이 몰리면 보드연습하기가 쉽지않음.
보드보단 스키에 적합..

하이원 : 시설, 슬로프 모두 좋았네요. (심야운행은 안해요. 22시마감)

휘팍 : 슬로프도 넓고 경사도 적당. 음식들이 타스키장에 비해싸고 괜찮은 기억이 있네요.

웰리힐리 : 여기도 용평과 유사한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구불구불 폭은좁고..

오크밸리: 서울에서 가깝고 싼게 장점인데...
슬로프도 짧고 경사도 중급인데 가파른감이 있네요. 배울려는 지인이 있다면 싼맛에 가면 괜찮을듯 합니다.

대명: 휘팍이랑 비슷한대 한단계정도 낮은 기분이 들었네요.

내맘대로 순위(보드유저, 중급코스좋아라함)
하이원>휘팍>용평>대명>웰리>오크


한파주위보때 하이원 ㅎㅎ
얼음처럼보이는데 얼진않고 타기 괜찮았네요.​


여기두 하이원! 슬로프가 정말 다양하고 길어요.
경사도도 적당하고!​


용평에서도 한컷! 저기가 사진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한번가시면 찍어보세요.​


여기두 용평이네요. 하단부는 슬로프가 넓은데 상단부에서 내려오는 부분은 좁아요 ㅠㅠ
그부분만 아니라면 정말좋은데 ㅎㅎ

추가로 이번에 하이원,용평가면서 찜질방에서 잤는데
잠자긴 나쁘진않았네요. 

저번주랑 저저번주 토요일에 갔는데 사람도 적고..
다만 샤워시설이 정말.. 별로였어요

그냥 집에있는 샤워실이랑 큰차이없었어요.

제가 간 찜질방은 하이원-황금아로마, 용평-대관령24시불가마였네요. 

위의 스키장 비교는 개인적인 느낌이니 참조만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