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후기 및 교통카드 추가방법


먼저 교통카드 추가법


아래 사진을 따라하세요 ~

1, 삼성페이 실행 후 추가 선택 




2. 맨아래 교통카드 추가 선택




3. 카드 정보 입력



끝. 


간단하죠 ? ㅎㅎ

초창기때부터 사용을 했네요.

지금은 버그가 픽스 됐는지 모르겠으나 

예전에는 삼성페이 앱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는 교통카드 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 

화면을 끈상태로 교통카드를 찍었네요~ 


그럼 제가 느낀 소감은

배터리가 없어도 교통카드기능 동작되는 부분이 정말 메리트 있었고, 

카드도 안가지고 다녀도 되서 정말 좋네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결제할때도 지문인식만하면 끝이라 결제도 편리하구요.


예전에는 가맹점에서 사용법을 몰라 삼성페이결제를 못해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사용자가 많아져 모르는 가맹점은 거의 없어진듯합니다. 


지갑들고 다니는걸싫어하는편인데 삼성페이덕분에 지갑은 가방에 넣어두고, 왠만한 결제는 삼성페이로 다 합니다.

나중에 폰을 바꾸더라도, 삼성페이때문에라도 삼성폰을 살 생각이네요;; 


삼성페이되시는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