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린그림찾기 힌트? 도우미? 앱 ㅋㅋ


이번에 틀린그림찾기하다가 도무지 어떤부위인지 찾을수가 없어..

오기가 생겨서 임시로 만들어 봤네요 ㅋㅋ


일단 사진부터.


ㅋㅋㅋ 심심풀이로 만든거라, 큰기대는 마시길 ㅎㅎ

먼저 버튼 설명입니다 ㅎㅎ





먼저 비교할 사진을 선택해야 겠죠 ?? ㅎㅎ



사진을 선택하면 이미지를 조정(자르기) 할 수 있게 구성됩니다.

필요없는 부분은 잘라버리시고, 이미지가 대칭되게 만들어주세요 ^^




좌우로 나오는 이미지를 기본으로 만들어서,,

위아래인 이미지인 경우 아래처럼 잘못짤려서 비교가 이상하게 됩니다 .

이럴땐 위아래자르기버튼을 눌러주세요!



두둥!! 제대로 정렬이 됐네요.

사진상에 제대로 표시될지 모르겠지만

차이나는 이미지는 살짝 투명하게 표시가되고,

잘 구분이 안되신다면 보임/숨김버튼을 눌러비교해보세요.



사용할분들이 많진 않을것같아..;; 여기서 더 크게 변하진 않을것같습니다 ㅎㅎ


아차. 혹 다운받아보실 분들은 

웹사이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jh.catchpicture

마켓링크: market://details?id=com.ljh.catchpicture

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혹, 필요한 앱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시간이 된다면 틈틈히 만들어서 올려드릴게요^^

그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