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7 카메라후기


갤럭시 7로 핸드폰을 바꾼지 이제 1~2달 됐네요.

전 핸드폰을 살때 카메라를 중요시 하는데, 


이번 갤7 사진은 정말 만족스럽네요.

특히 야간촬영이 대박이네요.


이제 성능은 거의 도찐 개찐 이고,

전문 리뷰어 들도 많으니 넘어갑니다.


먼저사진부터~











따로 보정같은건 안했고, 하지도 못하네요.


다른분들에겐 어떨지 모르겠지만, 

현재 전 안드로이드 개발자로 테스트를 위해 여러 단말들을 사용해봤으나,

갤7만큼 사진 잘나오는 폰은 없었네요.(g5는 아직 테스트단말이 안 나와서 확인을 못했네요^^;)


아무거나 막찍는편인데 그동안 아무런소리못듣다가

갤7바꾸고 나서는 사진 잘 찍는다는 소리를 가끔듣네요;;;


그리고 카메라 왜곡 현상이 있다고 여기저기 말이 많던데

저는 별로 느끼질 못했고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거의 못느낄것같습니다^^


구매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