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마우스 후기(Sculpt Ergonomic, 손목 터널증후근 극복)



현재 앱 개발자인데다, 밤에는 핸드폰으로 이북들을 보다 보니
손목터널증후근에 걸린것럼 손이 찌릿찌릿하고
저리고 아파서 알아본 마우스 네요!

근 1~2달 동안 지속된 통증이 마우스 교체 후 사라졌습니다. 
저처럼 손목터널증후근 있는 분들은 게임용이아니라면,
구매하세요~
저 말고 제 친구한테도 사줬더니 그친구도 손목통증이 사라졌다고 하네요!! 

직구시 좀더 저렴하게 구매가능
아마존링크 : https://www.amazon.com/gp/product/B00D68ZVY8/ref=oh_aui_detailpage_o02_s00?ie=UTF8&psc=1
제가 구매시 25.6$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31.79$네요. 
국내가 52,000원 전후에 형성 되어있네요. 
다만 마우스만 단일 구매하기엔 메리트가 없으니 다른물건살때 같이사세요!

요약 : 손목터널증후근 있으면 무조건 구매. 게임용으론 별로.

디자인도 아래와 같이 깔끔.


손이 작으신분은 Ergonomic이 아니라, comport으로 구매하세요.


엄지손가락 아래에 공간이 보이죠 ? 

손목으로 지지 되는게 아니라,오른쪽 뼈로 지지하도록 변경해서 그런것같아요.

손목터널증후근이 손목에 근육이 생기면서 신경을 눌러 아픈거니

이건 심심해서 한번 찍어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