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전기면도기 후기 (Panasonic ES-LV81-K Arc5)


직구로 구매한 전기 면도기 입니다. 

현재 3년정도 사용했고, 


140~160$선에 나온다면

바로 구매하기 누르세요.

(제가 구매했던아마존 링크-현재는 243$ : 

http://www.amazon.com/Panasonic-ES-LV81-K-Multi-Flex-High-Performance-Automatic/dp/B005DKKBP6?ie=UTF8&psc=1&redirect=true&ref_=od_aui_detailpages00

)



블프때 매년할인 했으니 올해에도 진행할거라 예상되네요.

혹 중간에 아마존이벤트를 해서 싸게 산다면 바로 지르세요!!



장점

:세정기를 제공해주는데, 자동으로 건조 및 세척해주네요. (프리볼트라 돼지코 사시면됩니다.)

:칼면도기와 별차이없는 성능 

:피부자극이 없음

:내구성이 뛰어남


3년된 면도기 상태








먼지는 귀찮아서.... 그냥 뒀고,

세정제는 3년동안 2~3번 교체해준것같네요..

그리고 날청소도 귀찮아서... 

한달에 한번도 안할때가 있는데 사진에서 보듯이 아직도 날이 살아있네요^^


이 제품은 그냥... 사시면됩니다. 고민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