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분실기(대한통운 미배달)

시작은 사진으로 (2016-09-29 포스팅업데이트)

 

처음엔 미배달이라, 기다리면 오겠지 했는데..

1주째 안왔네요. 

 

최초 전화는 10월 6일에 했네요.

 

저만 그런지 몰라도, 상담사 연결까지 기본 10분은 기다렸네요;;;

 

여튼, 6일에 전화해서 택배 미발송인데 왜 재발송 안되냐 하니

확인하고 연락주겠다고 했는데 연락이 없어 7일 다시 통화를 했습니다.

 

다시 문의 하니

택배 없어졌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사고접수 해준다고...

이때 택배보낼 때 작성한 물품가액 기준으로 보상이 되네요.

 

저같은경우 10만원 짜리 였는데 보낸분이 5만원이라고 적어서 5만원만 보상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분들은 택배보낼때 물품가액 정확히 적어서 쓰세요!!

 

뭐라고 따지기도 그래서 그냥 알았다 하고 말았는데, 

일처리 자체는 불만이 있네요. 

 

1. 미발송뜨고 일주일동안 연락이 없었던점

2. 6일에 전화하고 연락이 없었던점

 

뭐 비싼 물건도 아니니 그러려니 하는데, 

그래도 진행상황은 알려줘야지 아무런 피드백이 없으니 답답하더라구요. 

 

여튼 다른 분들은 물품가액 꼭 제대로 기입하세요.

택배사에서 없어지면 보내기전에 쓴 물품가액만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