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청소 일상 2020. 6. 24. 19:59

키보드 청소 

근 6개월만에 키보드 청소를 한것같네요 ㅋㅋㅋ

슈퍼 클린 이라는 걸로 청소했습니다~

 

젤같은건데 사진보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그럼 사진부터~

 

먼저 키캡을 전부 뽑아버립니다

저는 도구가 있어서 도구로 ^^

 

 

도구를 쓰면 이렇게 쓕 빠집니다.

 

 

슈퍼클린으로 뒹굴뒹굴 하면 저렇게 머리카락 먼지등등이 달라 붙습니다 

 

 

비교를 위해 청소전

 

 

청소후!! 확실히 먼지들이 많이 제거 됐죠?

 

 

두둥. 청소 끝낸 키보드 입니다.

아쉽게도 최초 청소하기 전 모습이 없어 아쉽네요.

정말 여기저기 먼지 쌓이고 지저분 했었는데 ㅎㅎ

 

키보드 청소기도 있다던데..

제가 깔끔한편은 아니라 ㅋㅋ 

그냥 6개월마다 슈퍼클린 사서 하는게 더 낮겠네요 ㅎㅎ